> 홍보센터 > NEWS
 
작성일 : 21-03-24 16:53
금융소비자보호법 고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845  

주식회사 에스앤제이네트웍스(이하 "당사")는 2021년 3월 25일 시행되는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금융소비자보호법") 제26조(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의 고지의무 등) 등에 따라 하기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가. 당사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상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전화권유판매'로 상품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중개하는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법인)으로 하기의 다수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를 대리·중개하고 있습니다.

나. 당사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융상품계약체결권을 부여받지 않은 경우 금융상품 계약을 체결할 권한이 없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으로 금융소비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4조, 제45조에 따라 각 당사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 당사는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전 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가 계약에 따라 지급해야 하는 금전을 수령할 권한이 없으며, 대리중개 시 직접판매업자로부터 정해진 수수료 외에 금품 그 밖에 재산상 이익을 요구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라. 금융소비자가 제공하는 개인(신용)정보 등은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가 보유관리(보험업법에따른 보험중개사의 경우 제외)함을 알려드리며, 당사는 기타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
신한카드㈜, ㈜우리은행, ㈜케이비국민카드


*해당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 목록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사항 반영

당사는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성실히 준수하여 금융소비자 보호와 건전한 금융질서유지에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03월 24일

주식회사 에스앤제이네트웍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299, 6층(충무로 2가)
대표이사 심상우